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치료센터 입소 0일차 수기 (1인실? 2인실?)

코로나 양성이 뜨고...

보건소에 전화받으실 때까지 걸었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운 좋게?

3번 하니 통화가 되네요

(진짜 항상 수고가 많으신 보건소 분들.... ㅎㅇㅌ )

역학조사

전화로 기숙사 살아서 재택치료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바로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그런데

 

이거 안 해도 생활치료센터 입소 희망한다고 하면

전화로 위에 저것 해주십니다.

 

진짜 여러 번 물어보세요

무의, 강화, 영종 센터로 입소한다(인천이라서)

2인 1실이고 중도 퇴사는 안된다.. 등등

 

그렇게 입사를 결정하고 나면

저녁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미리미리 짐을 싸고 밥도 간단히 먹고...

 

 

그러면 18시 즈음에 전화와 문자가 옵니다.

"18시 30분에 픽업할 것이니 식사 간단히 하고 준비하세요"

생활치료센터 입소 안내 문자

 

그렇게 입사 준비하고 있으면 

또 

전화가 옵니다.

 

"구급차입니다~ 어디로 몇 시까지 나오세요"

 

 

그러면 이렇게 구급차가 옵니다 ㅋㅋㅋㅋㅋ

구급차

물론 동승자가 있습니다.

저는 저랑 비슷한 나이의 누나 1명 있었는데

저 보다는 증상 심해 보였음

 

 

구급차

 구급차 타고 40분 정도를 가다 보면

 

생활치료 센터가 나옵니다. ㅎㅎ

http://naver.me/5L3ubLrR

 

SK무의연수원 : 네이버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입구

당연히 남/녀 다른 층 쓰는 거 같아요

제가 먼저 내리고

동승자는 아마 다른 층으로?

 

 

배정된 방에 들어오면 

호텔급 시설

와 우리 학교 기숙사보다 시설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호텔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설에 감탄하고 있으면 전화가 옵니다.

간단한 안내를 해주시고

 

알려주신 번호로

그러면 최초 활력 검사로 체온, 산소포화도, 혈압을 보냅니다.

나를 캐어해주시는 분들

 

 

그러고 나서 짐 정리를 해보면서 구호 상자 언박싱을 합니다.

미친 K방역 물품

와.....

미쳤습니다.

 

일주일 동안 충분히 먹고 쓸 물품들

 

애기들 장난감도 있네요,

혼자 있으면 쓸쓸할까 봐 그러나 ㅋㅋㅋㅋㅋㅋ

일기도 있고요 뭐 없는 게 없어요 

 

준비물은 로션? 안경 딱이? 진짜 그거만 빼면 필수품은 다 있어요

뭐 없는 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와이파이 있음

인터넷도 SK 연수원답게

엄청 빠릅니다. ㅋㅋㅋㅋㅋ

 

우주명작

TV도 잘 나옵니다.

채널도 다 있고

사이즈는 작지만 이 정도면 대만족

 

제5공화국 갓 띵작이니 또 봐줘야죠 ㅠㅠ

 

 

0일 차는 아직 들어오기만 했지 딱히 뭘 한 게 없네요

 

그리고 2인실이라고 했는데

3월 25일 기준

생활치료센터 가동률이 30% 정도라서

1인실 인 것 같기도 해요

 

아무래도 모르는 사람과 함께 보다는 혼자가 좋긴 하죠 

 

나중에는 조금 외로울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대 만족입니다.